스마트강국에서 제공되는 할인은 통신사 할인과는 별도로 자사 혜택으로 제공되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공식 신청서에는 스마트강국 자체 할인이 반영되지 않으며, 실제 개통은 스마트강국에서 확인하신 금액으로 개통됩니다.
우체국 택배 or 로젠 택배 입니다.
아닙니다. 기존 번호 그대로 개통됩니다.
구매하신 제조사로부터 불량 판정을 받으신 경우, 상성 모델은 개통 후 14일 이내에 불량 확인증을 발급 받아오시면 교환이나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애플 모델은 무조건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교환이나 환불 조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약금은 개통 하기 전에 고객님께 안내드리고 후청구로 진행됩니다.후청구란, 개통 된 통신사에서 요금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당일 오후 3시까지 접수되고 개통에 문제 없을 경우 당일 발송되면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
단, 기기 재고 수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택배사 문제로 인해 배송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통신사 해지부터 개통까지 스마트강국에서 모두 처리해 드립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 1588-3366
애플 서비스센터 : 080-330-8877
공식신청서 작성 시 PASS인증, 신용카드, 법용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번호이동 하실 경우에는 새 유심이 필수이며, 기기변경인 경우에는 원하실 경우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하고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